Home » 나는 시를 찬양하는 더 중요한 신들을 모십니다.

나는 시를 찬양하는 더 중요한 신들을 모십니다.

나는 의식의 장소들을 찬양하는 더 중요한 신들을 수용합니다.그러나 재건을 위한 필요성은 명백합니다. 사회의 구조는 기념물들의 붕괴에 의해 즉시 분해되지 않을 수 있지만 예를 들어 망아 히티 분수는 랄리푸르 거주민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물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실제적인 물리적 장소의 경우는 라주파다하야스입니다.

라지푸르 궁전에 있는 물초크의 모퉁이에 있는 이야기주 사원의 푸자리스입니다. 사원의 꼭대기는 손상되었지만 성직자들은 만약 신전을 그들의 집으로 옮김으로써 신을 둘러싼 의식을 계속할 계획입니다.필수적 의식의 약간의 실질적인 손실 없이 그것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바카라사이트추천 있는지가 질문입니다. 여기 이것과 같은 재난의 시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Ranjit과 Neils Gutschow는 사람들이 인도주의적 목적을 위해 어떻게 주는지에 대해 그 이후로 네팔에서 뉴아르 건축을 연구하고 연구해 온 독일 건축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최초 대응자이거나 다른 풀뿌리 조직인 적십자와 같은 큰 조직들은 적어도 기념물의 보존과 보존에 기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네팔에 세워진 그런 메커니즘이 없습니다.KVPT는 지난 토요일부터 랄리푸르 더바 광장의 지상에 있었습니다. 잘 확립된 매우 강한 지역 단체들의 도움으로 잔해 더미에서 사람들을 꺼냈습니다. 그리고 나서 파탄 박물관에 안전하게 보관될 수 있는 귀중한 유물들을 찾아냈습니다.인력 부족으로 인해 랄리트푸르 외곽에서 당분간 확장될 수 없는 그들의 경계 없이는 많은 값진 물건들이 원소에 맡겨졌을 수도 있고 더 나쁜 것은 팔기 위해 그것들을 밀반출할 사람들에게 남겨졌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토요일을 잔해를 걸러내기 위해 온 것을 데이로 간주한다면 그리고 그는 그 날이었을 것입니다.이미 강력한 풀뿌리 공동체가 된 것을 지지합니다. 이 작품에서 저는 랄리푸르와 특히 더르바르 광장을 사례연구로서 사용했습니다. 불행히도 모든 유산들이 카트만두 더르바르 광장과 강한 공동체를 가진 동안 소수의 사람들이 모여든 것처럼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도시는 그것의 오래된 주거 건물들과 그것의 종교적인 장소들 모두 심각하게 손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고통받았습니다.만약 이 재난으로부터 배울 교훈이 있다면 우리는 다시 세울 것입니다.

우리의 유산은 오래된 유적에서 솟아나오는 사원의 회복력을 보여주는 매우 분명한 지표입니다. 여기서 진짜 문제는 우리가 언제 그것을 재건해야 하는가 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을 재건해야 하는가 입니다. 어떻게 우리의 사원을 재건해야 하는가 입니다.

어떻게 우리는 Rohit Ranjitkar가 알고 있는 것처럼 새로운 토대를 가지고 회복하기 위해 우리의 사원을 재건하는가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어떻게 우리가 우리의 뿌리와 유산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우리의 국가를 재건하는가에 대한 비유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강하고 새로운 것을 재현하고 창조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당신 주위에 뻔뻔스러울 정도로 피상적으로 들릴 수 있다면 우리는 이것을 다시 겪고 싶습니다.

우리는 자연을 통제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만드는지 확실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소피아 판데의 튜어입니다.카트만두 포스트입니다.

뉴델리 세의 여학생 Payali는 그녀가 인도 수천개의 시험실에 들어가기 전에 그녀의 손에 낙서를 할 때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연례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는 압박은 너무 강렬했고 그래서 그렇게 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