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산연구소가 주최하는 안보포럼에 참석합니다.

아산연구소가 주최하는 안보포럼에 참석합니다.

아산정책연구소가 주최한 안보포럼에서 그녀는 인신매매라는 용어가 그 누구에게도 도덕적 또는 법적 책임을 부여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의미를 갖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아베로부터의 사과는 여성들을 군 위안소에서 복무하도록 강요하는 일본 정부의 역할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녀가 가장 많이 말했습니다.

중요한 요소는 우리가 고통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가 이 시스템에 대한 국가의 책임을 인정한다는 것입니다. Abstance는 또한 그의 행동과 그의 말은 현재 일본의 경제적 안보적 이익에 반대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안정적이고 생산적인 관계가 없다면 말입니다.일본 아시아 이웃들과 함께 있는 사람들은 생산적으로 그 지역을 진전시킬 방법이 없다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불안정한 게임이라는 것을 계속 봅니다. 비록 아베스탠스를 위한 동기부여 요인이 명확하지 않지만 그는 그가 자신의 나라에 대해 믿는 이야기에 얽매여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Dudden에 따르면 이 특별한 서술의 문제는 역사적으로 진실하거나 지속 가능하지 않은 것으로 증명된 매우 중요한 부분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연합뉴스가 말했습니다.

미국은 월요일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카지노사이트추천 조시 어니스트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사이의 정상회담 동안 이 문제가 제기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백악관 대변인이 이 지역의 다른 동맹국들에게 얼마나 중요한 문제인지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만약 미국이 제차 세계 대전 동안 여성들에 대한 국가의 성 노예에 대해 충분한 압력을 가하지 않는다면 한국과 미국 관계가 고통받을 것인가 하는 질문으로 나는 대통령과 총리 어니스트 사이의 만남에서 그것이 논의될 이 시점에서 그것이 어느 정도까지 편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히 염두에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들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에 있는 우리의 동맹국들 그리고 아베에게 이 문제가 우선시 되는 것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화요일에 백악관에서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입니다.

그 회의는 두 나라가 새로운 방위 공방과 같은 그들의 증가하는 안보 그리고 경제적 파트너쉽을 축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행 지침과 협상 진행은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아베스 방문이라고 알려진 아시아태평양자유무역협정 체결을 위한 협상에서 아베가 일본 전시회에 대해 진실하고 분명한 사과를 하지 않는 한 관계가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는 널리 퍼진 견해들 속에서 어떻게 갈 것인가에 대한 척도로서 면밀하게 지켜져 왔습니다.

성노예 문제를 포함한 우방국간의 관계가 소원해진 것은 그것이 부분적으로 떠오르는 중국을 미국을 견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아시아로의 중심 구상에 오바마의 핵심 축으로 보이는 자 안보 협력을 강화하려고 하기 때문에 미국의 주요 우려의 원인이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대통령은 그것을 믿고 있습니다.

앞서 에반 메데이로스 백악관 국가안보회의 아시아 담당 선임 국장은 미국이 매우 건설적인 차원에서 협력국과 동맹국들에게 역사 문제를 다루도록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정직하고 또한 치유를 증진시키고 미래를 내다보기 위한 올바른 방법 우리는 그 지역에 있는 더 많은 나라들이 그러한 종류의 건축물을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